2011년 8월 10일 수요일

로즈벨리 투어

마론펜션의 주인 아주머니 동생이 가이드를 맡아
로즈벨리투어 고고~~ 20 Eur 였던듯.

고대 교회
역시 흥미가 없음 ㅎㅎ




오래된 벽화 .. 이것도 교회

저 안에 사람이 살았다는데..







같이 투어를 하던
우연히 일정이 맞았던 승희의 회사후배와
나중에 회사 로비에서 만난 우리 회사 사람들 ㅎㅎ
세상 참 좁다..

로즈벨리투어의 하이라이트 역광놀이~~


역시 사내커플인 우리가 젤로 역동적이야 ㅎㅎ




일행 모두가 한컷..

그저 즐겁다 ㅎㅎ


석양을 배경으로


신혼부부들이 찍는다는 동굴 ㅎ


저녁으로 피자의 형이라는 피데..

그리고 건강이와 종엽이랑 함께한 저녁 맥주

댓글 1개: